즐겨찾기+ 최종편집:2017-10-20 오전 08:54: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Together 상주상무' 홈 개막전 색다른 이벤트 열려

- 군대간식 무료체험 및 EPL존 3인이상 100팀 피자 증정 -
- 가족, 국군장병, 볼비어와 함께한 상주 홈 개막전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14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 백만흠)이 지난 13일 홈 개막전에서 상주상무만의 특색 있는 개막전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이벤트는 올해 슬로건인 ‘Together 상주상무’에 맞춰 국군장병과 Together, 가족과 Together, 볼비어와 Together로 진행됐다.

 ‘국군장병과 Together’는 밀리터리 유니폼과 상주상무 최전방G.P.초소로 군인팀의 특색을 살려 개막전 당일 팬들은 군대간식을 무료로 체험했다. 대표적인 군대음식인 군대리아와 뽀글이, 건프레이크를 나눠줬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입대 선수들의 식전 팬사인회와 하프타임에는 전입신고식을 치뤘다.

가족단위 팬이 많은 상주상무는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모 동반한 어린이 관중 선착순 500명에게 구단 티셔츠를 증정하고, EPL존(6문) 3인 이상 입장 선착순 100팀에게 피자헛 피자와 머그컵을 제공했다.

볼비어걸이 투입되는 ‘볼비어와 Together’는 맥주 1개 구입 시 구단에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했다.

경품으로는 슬로시티 상주에 걸맞은 농기계 1set(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 제공)와 삼성디지털프라자 신상주점에서 제공하는 가전제품을 당일 하프타임 때 추첨하여 증정했다.

이 밖에도 장외행사로 에어바운스 3종(어린이 놀이터, 슬라이드, 캐논슈팅)과 페이스페인팅&아트풍선으로 경기 전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상주 보건소에서 혈압, 혈당, 인바디 등 질병 예방을 위한 간단한 검진도 시행했다.

자전거 도시 상주시에 맞춘 캠페인 ‘자전거 타고 경기장 가자’는 자전거를 타고 팬만족 데스크에서 확인 받으면, 입장권 2,000원 할인(가변석 제외)과 자전거 거치용 랜턴을 증정했다.

또한 지난해 이어 올해도 이동이 어려운 관중들을 위한 홈경기 단체 이동버스 ‘상상버스’가 사전 신청으로 진행되어 관중들의 편의를 도왔다.

한편 상주상무는 개막경기에서 후반 이승기의 결승골과 김도엽의 추가골로 울산을 2:0으로 물리치고 첫 승을 기록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