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10-20 오전 08:54: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상주상무프로축구단, 2016시즌 '함께' 만들어갈 팸 2기 모집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05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오는 17일까지 2016시즌을 함께 만들어갈 팸 2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팸’은 패밀리의 약자로 상주상무의 홍보 및 마케팅 등을 함께 하는 가족 같은 활동을 하게 된다. 지난해 1기를 신설한 후 성공적인 활동을 마치고 올 시즌 2기를 모집한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취재 분야와 홈경기를 기획 및 운영해 볼 수 있는 경기운영분야로 나뉘어 활동하며, 프로축구단 운영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빼빼로데이(경북대의 날)를 팸 1기가 기획부터 운영까지 참여하여 진행했다.

 상주상무의 팸에게는 소속감 형성을 위해 구단 의류 및 ID카드를 제공하고, 특히 1박2일의 전지훈련 취재 특전은 전지훈련지에서 만나게 되는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팸 구성원들이 가장 욕심내는 부분이다.  

  또한 홈경기 활동에 대한 소정의 활동비와 각종행사 우선 초청 및 선수 인터뷰 우선권을 제공 받는다.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 증서 및 우수 활동자 시상을 통해 추후 직원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받게 된다. 

모집인원은 12명이며, 기간은 오는 17일 오후 6시까지이다. 서류접수 후 접수 인원에 따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22일 발표한다.

  지원방법은 홈페이지에 첨부된 지원서와 자유 형식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뒤 이메일(lovesangju@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sangjufc.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되어 있다.

 팸 1기 김주남 팸은 “스포츠 산업에 종사하기 위해 내가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느낄 수 있는 활동이었으며, 이력서에 한 줄 추가하기 위한 대외활동이 아닌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을 찾는다면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활동소감을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