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2016시즌 슬로건을 발표했다. 지역민·팬들과 ‘함께’ 하는 구단을 목표로 ‘Together 상주상무’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이와 함께 2016시즌 함께 할 멤버를 모집한다. 더 새로워진 시즌권은 구입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난 20일 1차 오픈된 프리미어 시즌권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변석 120석에 대한 시즌권으로 한정 판매한다. 프리미어 시즌권은 1장 1인 입장할 수 있으며, 10만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1차 오픈 기간 동안 프리미어 시즌권을 구매하는 120명 대상 전원에게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가변석을 제외한 홈 응원석과 EPL존에서 관람이 가능한 시즌권은 오는 2월 1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한다. 기존의 시즌권과 동일한 가격인 5만원으로 1장 4인이 입장할 수 있다. 2차 오픈 기간 동안 시즌권 구매자 200명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프리미어와 일반 시즌권의 공통혜택으로는 無발권 전용게이트(프리미어 1개소 / 일반 3개소)가 운영되어 빠르고 간편한 입장이 가능하며, 구단물품 구매 시 20% 할인된다. 이 밖에 시즌권 소지자들에 대해 홈경기 경품을 별도로 제공하며 구단 홍보처에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분실을 예방하고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시즌권 고급 목걸이를 증정한다.
시즌권은 온라인으로 구매 시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와 현장 구매 시 구단 사무국(054-534-8173)에서 구입 가능하며 배송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