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3-21 오전 11:59: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상주상무, 2015 K리그 챌린지 우승 기념식 & 팬즈데이 개최

- 우승기념 머플러 선착순 500명 증정 및 팬 미팅 가져 -
안혜민 기자 / 입력 : 2015년 12월 04일
↑↑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챌린지 우승기념식 및 팬즈데이 기념사진
ⓒ CBN 뉴스
[안혜민 기자]= 상주시에서는 2015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에서 20승 7무 13패의 전적으로 K리그 챌린지 우승을 차지한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지난 3일 상주실내체육관 신관에서 우승 기념식 및 팬즈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5년 K리그 챌린지 우승과 2016년 K리그 클래식 승격을 기념하는 동시에 올 한해 보내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우승기념 머플러가 증정되었고, 특히, 20분가량 선수단이 입구에서 입장하는 팬들을 하이파이브로 맞이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식전행사로 챌린지 우승패 및 올 시즌 활약한 선수들의 사진전 관람과 실버합창단 및 ‘TRIO LOBEN'의 오케스트라의 공연이 있었다.

 이어 1부에서는 2015시즌 선수단이 우승을 향해 걸어온 길이 담긴 기념영상 상영과 감사패 및 공로패를 증정한 뒤 선수단에게 우승패를 전달하는 기념식이 진행되었다. 

상주상무 EPL존의 공식 치어팀인 ‘상상응원단’의 공연으로 시작된 2부 행사에서는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하는 팬 미팅과 다양한 이벤트로 그동안 군인신분으로 숨겨두었던 선수단의 다양한 진목면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이벤트 동안에 다양한 게임 등을 통해 팬들에게 우승기념 티셔츠 20개가 증정되었고, 행사 마무리는 팬 사인회를 통해 선수단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구단주인 이정백 상주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상주상무 우승기념식을 찾아주신 축구팬 및 시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상주상무가 K리그 챌린지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다고 생각을 한다”며, “앞으로도 상주상무가 상주시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혜민 기자 / 입력 : 2015년 12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