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3-21 오전 11:59: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축구로 전하는 꿈과 희망의 농촌 유소년 축구캠프' 열려

-상주상무, 대동공업 농촌 지역 학생들을 위한 축구캠프 개최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8월 25일
↑↑ 상주상무 축구캠프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 백만흠)과 대동공업이 함께하는 농촌 지역 학생들을 위한 축구캠프가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렸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간 열린 축구캠프는 전국에서 모인 학생들이 축구를 배우는 동시에 함께 생활하며 특별한 경험을 쌓았다.

 캠프 첫날 국군체육부대를 견학한 뒤 상주상무 선수들의 축구 코칭을 통해 기본기부터 다양한 기술 등을 배웠으며, 선수단의 훈련을 구경했다. 저녁에는 축구영화를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 하였다. 22일에는 축구 클리닉뿐만 아니라 물놀이와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냈으며. 또한 상주상무의 경기(상주상무 vs 수원FC, 19:00~)에서는 하이파이브 이벤트 및 에스코트로 참여해 선수들과의 친밀한 교류를 쌓았다. 23일에는 축구 리그전을 운영하여 캠프의 마지막을 장식하였다.

 이번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일정 간 숙박 및 식사를 비롯해 상주상무 밀리터리 유니폼을 제공하여, 농어촌 유소년들에게 축구에 대한 꿈을 심어주기 위해 축구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의 프로그램을 운영 하였다.

 상주상무 백만흠 대표이사는 “친환경농업 중심도시 상주와 상주상무, 국내 1위 농기계 기업 대동공업의 협력관계로 이번 축구캠프가 진행되는 만큼 이번 캠프를 통하여 농촌 지역 유소년들의 성장을 도모하고, 나아가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8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