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3-21 오전 11:59: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상주시,수도권 기업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6월 17일
↑↑ 경북도 투자유치 설명회 참석
ⓒ CBN뉴스 - 상주
[이재영 기자]= 상주시(시장 이정백)에서는 경상북도 주관으로 지난 15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수도권 기업을 대상으로 펼친 투자유치 설명회에 참가했다.

 상주시는 ‘新낙동강시대 사람이 모이는 상주를’ 이란 주제로 낙동강 자전거이야기촌, 신나루 관광지 조성, 낙동강 역사이야기촌 조성 등 낙동강권 관광개발 사업과 분양중인 산업단지에 대해 설명했다.

 전부엽 경제기업과장은 이날 설명회에서 낙동강권 관광개발 사업과 관련해 숙박시설과 상가시설 민자유치 부분을 주요 내용으로 설명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한편 상주시는 올해에 ㈜이노팩, ㈜디에스이를 포함해서 5개 기업체를 유치 및 유치예정으로 있어 450여 명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신도청 시대를 맞아 신성장동력 산업과 고용유발 효과가 큰 복합관광 레저 서비스산업을 대상으로 투자유치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기업들의 실제 투자가 이뤄지도록 투자유치에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6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