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3-21 오전 11:59: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상주시, 화서면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홍보활동 '매진'

- 서울강서농산물 도매시장 등 홍보활동 등 직거래 행사 지속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9월 17일
↑↑ 화서면 농특산물 판매 총력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상주시 화서면(면장 김용배)에서는 지난 14일 서울 강서 농산물 도매시장 내 서부청과, 가락농수산물시장 등을 방문하여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의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홍보활동은 9월 한달간 ‘상주 농특산품 판촉 특별대책’ 활동의 일환으로 서부청과(주). 경매사, 청과사 조합장 등에게 상주 포도를 알리기 위해 추진한 것이다.

  출향인 서부청과(주) 대표 임정상씨에게 시장님 서한문을 전달하고, 인근 청과상회에 ‘상주 농특산물 선물특선’ 홍보물 배부와 상주 포도 시식 기회제공 등 지역 특산물의 적극 홍보로 청과상회 대표자에게 상주의 농특산물이 저렴하고 품질이 좋다라는 인식을 심어 주게 되었다.

 또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화서휴게소에서 상주시 유통마케팅과의 협조로 상주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를 진행하며, 10.10일에는 화서면에 소재하는 전문인국제협력단에서 방문객 3,000여명이 참여하는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도 계획중이다.

 화서면장은 “이번 강서농산물도매시장, 가락농수산물 도매시장 방문으로 상주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상주명품 포도의 인지도를 높이는 홍보효과를 얻었으며, 화서휴게소와 전문인국제협력단 등 직거래 행사를 계속 추진하여 지역 농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력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9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