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10-20 오전 08:54: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이정백 상주시장, 모범자원봉사자와 `소통의 시간` 가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14일
ⓒ CBN뉴스 - 상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이정백 상주시장은 지난 12일(화) 상주시청 소회의실에서 모범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모여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경문)의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상주시 모범자원봉사자와 시장이 함께하는 티타임 상. 주. 시. 티’로, 월별 주제에 맞는 ‘모범자원봉사자. 자원봉사단’을 선정하여, 각 봉사단의 주요 활동 소개와 상주시장 친필 사인이 들어간 감사카드 전달, 자원봉사자 활동 격려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9월의 상주시티 참가 봉사단은 ‘지역 3040세대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자원봉사단으로, 지역 안전순찰 및 청소년 선도활동의 ‘북문 기동봉사대’, 청소년 자원봉사 교육강사로 활동한 ‘자원봉사 교육강사단 향단이’, 장애인, 홀로어르신과 함께하는 ‘해피바이러스 봉사단’으로 각 활동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봉사단들이다.

이날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한 이정백 상주시장은 “지역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솔선수범하여 활동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의 자원봉사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자원봉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상주시에서도 자원봉사 진흥시책에 힘쓰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향후, ‘10월 지역 문화. 체육행사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 중인 자원봉사단’, ‘11월 재능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전문 자원봉사단’ 등 매월 다양한 주제의 ‘상. 주. 시. 티’를 기획하여 관내 자원봉사자들을 인정.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