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3-21 오전 11:59: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상주시.경상북도 여름휴가철 맞아 관광시설 합동점검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7월 24일
↑↑ 경북도-상주시 여름휴가철 맞아 관광시설 합동점검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상주시는 지난 23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시설 곳곳을 방문하여 긴급점검을 실시했다. 

경북도와 합동으로 실시된 이번 점검은 관광지, 숙박시설, 음식점 등에 대한 청결과 안전 실태를 점검하고, 미비한 점은 조속히 개선하여 휴가철을 맞아 상주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실시되었다. 

특히, 우선창 경북도 축산경영과장(경북도청 상주향우회장) 등 경북도청 상주향우회원들이 함께 이번 합동점검을 실시하여 고향에 대한 깊은 애향심을 보여주었다.

 주요 점검사항은 경천대 등 관광지의 안전관리 및 화장실 실태, 한옥체험시설, 호텔 등 숙박시설의 청결실태, 상주종합버스터미널의 안전 및 친절도, 템플스테이를 실시하는 전통사찰의 숙박환경실태 등으로, 관광의 전 분야에 종합적인 점검을 실시하여 휴가철 손님맞이에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주요 관광지를 점검한 우선창 경북도 축산경영과장은 ”이번 점검을 통해 사고발생의 여지가 있는 요인은 조속히 시정하여 사고를 예방하고, 청결이나 친절 등 관광객 수용태세 개선을 통해 관광객 맞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며, 안심하고 상주시를 많이 찾아 달라“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7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