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3-21 오전 11:59: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상주상무"바이(BUY) 바이(BYE) 챌린지"로 클래식 재승격 노린다!

- 2015 연간회원권, 아이스 버킷 챌린지 형식으로 릴레이 추천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2월 23일
↑↑ 상주상무 바이바이 챌린지로 클래식노린다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지난 해 열풍이 불었던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형식에 착안한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하 상주상무)의 연간회원권 판매 형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주상무의 ‘바이(BUY)바이(BYE)챌린지’는 구매자의 추천을 통해 릴레이로 구매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으며, 지목을 받은 사람은 회원권을 구매하거나 상주상무 응원 영상을 SNS에 올리고 또 다시 2명을 지목하면 된다.

 이 캠페인은 각계각층이 회원권 구매를 통해 2015시즌 상주상무의 선전을 바라는 ‘BUY’와 2016시즌에는 클래식(1부리그)으로 승격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BYE 챌린지’의 의미를 가진다. 

지난 13일 선수단 격려차 남해 전지훈련장을 방문한 이정백 구단주가 1호로 구입함과 동시에 박항서 감독과 이정협 선수는 자진해서 ‘바이바이 챌린지’에 참여했고, 구입한 회원권은 친필 사인을 담아 의미 있는 곳에 기부 할 예정이다.

 이정협 선수는 “이번 ‘바이바이 챌린지’가 챌린지(2부리그)를 떠나 클래식(1부리그)으로 재승격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와 응원에 힘입어 꼭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바이바이 챌린지’와 관련된 최초 지목자들의 영상은 구단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목 당했을 경우 영상 업로드 시 상주상무를 태그하면 된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2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