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3-21 오전 11:59: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안동시,여름밤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야외공연

-7월 30일 ~ 8월 1일 까지 2014 아트 바캉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29일
↑↑ 여름밤도심에서즐기는특별한야외공연(누에보플라멩코)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재미있는 마임과 볼꺼리 가득한 야외 거리 공연이 한여름 더위를 무색 하게 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하영일)은 2014년 한 여름을 보낼 200% 감성충전 여름 특별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14 ART VACATION"을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야외 벚꽃길에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개최한다.

올해는 마임과 거리공연, 어쿠스틱밴드, 월드뮤직 등 그 장르도 더욱 확장했으며 특히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지역 밀착형 사업으로 진행하는 상주단체와 공간지원단체가 가세하여 여름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할 것이다.

↑↑ 여름밤도심에서즐기는특별한야외공연(셔플코믹스)
ⓒ CBN 뉴스
이번 여름 축제에서는 국내 마임 및 거리 공연계의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이름짜한 예술가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름만으로도 시원한 ‘마린보이 이성형’과 ‘셔플코믹스’, ‘마임이스트 조성진’과 창작연희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창작그룹 노니’가 벚꽃길을 활보하며, ‘신나는 섬’이 감미로운 어쿠스틱 사운드를 들려주며 마지막으로 ‘누에보 플라멩코 컴퍼니’가 스페인 안달루시아의 정열적인 무대로 관객을 이끌 것이다.

↑↑ 여름밤도심에서즐기는특별한야외공연(신호유희)
ⓒ CBN 뉴스
이와 함께 상주단체인 안동국악단 ‘두물앙상블’의 국악앙상블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지역 밀착사업으로 공간지원사업 대상 단체인 안동음악학회, 안동MBC어린이 합창단, Band On도 탄탄한 레퍼토리로 시민들과 함께 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이번 여름 공연으로 지역 예술단체와의 프로그램 기획력을 한층 강화하여 지역밀착형 공공 예술 공간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탄탄한 내부 기획력으로 시민에게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완성도와 밀도있는 공연과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andongart.go.kr 와 전화 054)840-3600로 문의 하면 되며 무료로 진행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